강남 가라오케 후기
- prrit3
- 9월 9일
- 1분 분량
“야, 오늘은 제대로 즐겨보자!”
오랜만에 모인 우리 셋은 그렇게 강남 한복판의 가라오케로 향했습니다. 사실 강남 쪽은 가격이 비싸다는 이미지가 있어서 살짝 걱정했는데, 친구가 강력 추천한 곳이 있었습니다. 바로 동훈 사장이 직접 운영하는 강남 가라오케였죠.
입구부터 깔끔하고 세련된 분위기에 다들 “오, 괜찮다”는 말이 절로 나왔습니다. 룸으로 들어서니 고급스러운 인테리어와 완벽하게 세팅된 테이블이 눈길을 사로잡았고, 순간 기대감이 확 올라갔습니다.
자리에 앉자마자 동훈 사장이 직접 인사를 하러 오셨는데, 특유의 친근하면서도 깔끔한 응대가 정말 인상적이었어요.“편하게 즐기다 가세요. 오늘은 제가 확실히 챙겨드리겠습니다.”그 한마디에 모두가 안심하고 자리를 즐기기 시작했습니다.
그리고 잠시 후, 합석된 아가씨들이 들어왔는데…친구가 제 귀에 속삭였습니다.“야, 여기 수질 미쳤다. 진짜 레벨 다르네.”다들 고개를 끄덕이며 웃음을 감추지 못했죠. 화려한 외모는 물론이고, 매너와 대화 센스까지 완벽해서 분위기가 순식간에 달아올랐습니다.
가격 이야기가 나왔을 때는 더 놀랐습니다. 강남에서 이 정도 퀄리티와 서비스를 받으면서도 가성비가 압도적으로 좋다는 사실에 모두가 만족했습니다.“이 정도면 진짜 자주 와도 부담 없겠다.”“동훈 사장, 진짜 일 잘하시네.”
결국 술자리 끝 무렵, 우리 모두가 같은 결론을 내렸습니다.“강남 가라오케? 그냥 동훈 사장 있는 강남 가라오케로 가면 끝이지.”
가격 대비 서비스가 너무 좋아서 친구들도 저도 반해버렸습니다. 또 방문하고 후기 작성해드릴게요 서비스 많이 주세용!!!!
방문하신 정xx 님의 후기로 작성되었습니다.
댓글